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를"

[제2017-005호] 정보시스템 운영 지원 서버 구매

[공고번호 제2017- 005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나. 입 찰 명 : 정보시스템 운영 지원 서버 구매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50일 이내
  라.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19,558,000원(추정가격 17,780,000원 + 부가가치세 1,778,000원)
  바. 유의사항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견적으로서 적격심사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제출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며, 전자견적서의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자
    ※ 상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 신고를 필한 자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분류 : 81111899))를 소지한 중소기업자
  라. 제안 공고일 현재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에 한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마. 원제조사(공급사)로부터 받은 기술 지원 확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공동도급 불가. (원활한 사업수행 및 품질보증을 위함)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비가 산출프로그램에서 복수예비가 15개가 작성, 무순으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각 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총액 및 산출내역서 등은 우리병원에서 요구하는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 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동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라. 입찰유의서등 관련서류는 등록기간 중 우리병원 홈페이지 및 조달청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계약담당(02-2282-00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과업지시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함.

2017년   4월  28일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