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를"

조직 활성화 위한 전 직원 워크숍 개최

조직 활성화 위한 전 직원 워크숍 개최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병원장 금기연)은 조직 활성화 및 직원 화합의 장을 목적으로 지난 4월21일(금)부터 22일(토), 1박 2일간의 전 직원 워크숍을 가졌다.

워크숍은 가평 연인산 캠핑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직원 약 50여 명이 참석하여 직원 간 소통을 통해 병원운영의 새로운 변화에 공감대를 갖게 되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변화하고 있는 의료기관의 문화동향 공유 및 활성화하기 위한 토론의 시간도 가졌다. 토론에서는 효율적인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 및 치료를 위한 신규 공공의료사업 모색과 신환환자 증대, 효율적인 인력운영, 직원 복지향상 등 병원의 현실적 당면과제를 해결할 다양한 의견들이 나왔다.

금기연 병원장은 “계속되는 장애인 구강진료로 인해 몸도 마음도 녹록치 않을 텐데, 병원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여러분들이 주신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병원 발전을 위한 장기적인 플랜에 반영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금 원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직원 친목을 다지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워크숍에는 직원들의 사기 증진을 위해 허성주 서울대학교치과병원장이 방문하여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홍보담당 : thehyunn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