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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들에게 건강한 치아, 행복한 미소를"

[제2021-002호] 통합백업 시스템 구축

 

 전자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나. 입 찰 명 :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통합백업 시스템 구축
  다. 규격 및 납품조건 :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계약기간 : 계약일체결일로부터 3개월간
  마. 기초금액 : 금 99,289,300원(추정가격 90,263,000원 + 부가가치세 9,026,300원)
  ※ 규격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총액입찰, 전자입찰 대상임
  나.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다.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제24조의 2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의거 신고를 필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거, 나라장터(G2B)에 소프트웨어 사업자
      ([분야 :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시스템 제조사에서 발행한 공급증명원(Certification)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소지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입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
  바. 본 사업은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1-57호,
      시행 2021. 9. 2.)의 적용을 받으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9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79901),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업체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자. 본 사업은 품질보증 및 원활한 유지관리를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1년 11월 22일(수요일) 14:00 ~ 2021년 12월 3일(금요일) 14:00까지
     ※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나. 입찰진행(개찰)일시 및 장소 : 2021년 12월 6일(월요일) 15: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규격 심사 완료 후 입찰서 개찰
     ※ 전산장애 등 본원사정으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다. 규격서 제출 : 방문제출
    1) 제출일시 및 장소 : 2021년 12월 3일(금요일) 14:00까지 서울특별시장애인치과병원 총무팀
    ※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규격서 접수 불가
      ※ 심사결과, 부적격 제품규격서 제출자는 개찰 및 계약대상에서 제외함
  라. 제출 서류
    1) 입찰참가 공문 및 입찰참가신청서(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날인) 각 1부.
    2) 제품 규격서(제품 상세내역서) 2부.
      ※ 규격서 및 내역서는 공고된 과업지시서 상의 규격 및 구성 등에 적합하여야 함
      ※ 공고 규격보다 상위의 기종임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경우에는 사용부서의 확인 후
         협의 대상이 될 수 있음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등록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4)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에 미등록된 대리인이 제출하는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1부.
    5)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
    6)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 각 1부.
    7)) 이 밖에 과업지시서 상에 기재되어 있는 제출서류 각 1부. (※ 과업지시서 필히 참조)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서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6. 낙찰자 선정방법 : 규격적격 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 
  가. 규격심사 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나. 예정가격 결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에 의하며, 기
      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 
  다. 규격입찰서 심사 결과 부적격 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가격입찰서는
      자동 무효 처리됨

7.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계약체결 시 제출 서류
      1) 제조사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제출)
      2) 계약이행보증증권
      3) 보안이행서약서
      4)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8. 입찰의 무효
  가.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함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 시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홈페이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함

9. 청렴계약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 적용대상임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상의 물품규격을 기한내에 반드시 확인하고, 해당 규격 이상의 제품에 대한
      규격서를 작성하여 해당 기간에 본원 총무팀에 제출하여 심사에 통과한 자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나.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병원 관계규정에 의함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입찰공고조건, 물품계약일반조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
      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
      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팀 이하늘 ☎02-6912-7655
     2) 사업에 관한 사항 : 원무팀 이인재 ☎02-2282-3205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이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장애인치과병원 계약담당